고객센터

CS:1522-0508

FAQ 자주묻는 질문

  • 번호
    구분
    제목
    • Q
      제작
      스마트 명함 구매 후 어떻게 제작 해야하나요?
    • A

      명함을 구매 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 > 스마트명함 > 제작현황 > 디자인 수정하기 순으로 진행해주세요.

    • Q
      제작
      디자인 컨설팅은 어떤식으로 제작 진행되나요?
    • A

      디자인 컨설팅은 고객님이 원하시는 디자인을 필비즈에 의뢰하는 방법으로,


      필비즈 고객센터의 컨설팅 문의에 따로 문의를 주시면 전문 디자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기존의 기능에 한해서 새로운 스킨을 디자인 해드립니다.


      상담 , 원하시는 디자인의 참고자료를 첨부 해주시면 더욱 원할한 상담이 진행되오며, 컨설팅 가격문의도 유선상담으로 진행됩니다.

    • Q
      수정
      영상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 A

      마이페이지 내의 PR영상 탭에서 수정 가능하십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PR영상  순으로 진행해주세요.

    • Q
      수정
      영상 수정 횟수는 얼마인가요?
    • A

      시안 수정 횟수는 3회로, 이상 수정은 불가능 하시며


      시안 확정시수정 환불이 불가능 하신 양해부탁드립니다.

    • Q
      수정
      스마트 명함 디자인 컨설팅의 수정 횟수는 얼마인가요?
    • A

      시안 수정 횟수는 3회로, 이상 수정은 불가능 하시며


      시안 확정시수정 환불이 불가능 하신 양해부탁드립니다.

    • Q
      취소/환불
      상품을 환불하고 싶어요.
    • A

      필비즈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디자인 상품들은 기능이나, 기본 문구에 오류가 있는게 아니라면


      주문 후 1시간이 지난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진행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 외의 환불 사유는 문의게시판에 문의 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
      취소/환불
      신용카드 결제취소 했는데 취소 처리가 안된 것 같아요.
    • A

      신용카드사별로 차이는 있지만 주문하신 바로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바로 취소 가능하지만


      며칠이 지난 후에 취소를 하실 경우에는 기간이 다소 걸릴 있습니다.


      신용카드사에 따라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경우에는 납부 다음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참고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 진행 확인 가능합니다.

    • Q
      취소/환불
      정기결제 상품은 어떻게 취소하나요?
    • A

      마이페이지 내의 스마트명함 탭에서 취소 가능하시며,


      처음 결제일을 기준으로 그 전에 해지하셔도 다음 결제일 전까지 계속 이용가능 하십니다.

    • Q
      취소/환불
      영상 주문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 A

      영상의 경우 영상 디자이너님의 작업 상황에 따라 가능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립니다.

    • Q
      수정
      주문한 명함의 제작 및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 A

      마이페이지 안의 스마트 명함 탭에서 디자인 제작, 수정 가능하십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스마트명함 순으로 진행해주세요.